본문 바로가기
스포츠

7억 공사비 투입 소노 홍천체육관, 극찬 쇄도

by 팩트이슈 2023. 9. 11.
반응형

소노 스카이거너스, 한국 농구 프로팀이 강원도 홍천군에 위치한 비발디파크에 소유한 초대형 리조트 내에 '홍천 소노벨 비발디파크 소노 아레나'를 오픈하였다는 소식이 전해졌다. 이 곳은 국내외 관광객들이 선호하는 대표적인 레져 스포츠 리조트로 널리 알려져 있다. 이제 여기에 스포츠 팬들을 위한 새로운 명소가 더해짐으로써 홍천 비발디파크는 더더욱 붐비게 될 것이다.

홍천 비발디파크는 이미 많은 사랑을 받고 있는 글로벌 스포츠와 레크리에이션 시설이다.

이처럼 많은 관광객들이 찾는 명소였던 홍천 소노벨 비발디파크에 이제 농구 전문 프로팀인 소노 스카이거너스가 자리 잡음으로써, 레크리에이션을 즐기면서도 농구를 즐길 수 있는 특별한 공간이 탄생하게 되었다.

이번에 새롭게 공개된 '홍천 소노벨 비발디파크 소노 아레나'는 300석 규모의 전자동 접이식 관중석을 갖추었으며, 바닥 및 최신식 골대에 5억원 이상의 투자가 이루어진 곳이다. 골대의 가격이 1개당 2000만 원을 웃고, 바닥에 박인 재료의 품질이 우수해 선수들에게 좋은 환경을 제공하며, 관람객에게는 역동적으로 움직이는 선수들을 한눈에 볼 수 있는 편안한 관람 환경을 제공한다.

소노 스카이거너스가 이처럼 홍천 소노벨 비발디파크 내에 소노 아레나를 오픈함으로써 더욱 다양한 이들이 이 곳을 찾는 계기가 되었을 것이다.

불만이나 피로감 없이 즐길 수 있는 이 아름다운 리조트 속 체육관은 농구 팬들은 물론, 평소 농구에 크게 관심이 없던 이들에게도 새로운 레크리에이션 문화를 조성할 일대 기회가 될 것이다.

이것이 바로 소노 스카이거너스와 홍천 소노벨 비발디파크 소노 아레나의 새로운 시작이다. 한국 농구의 미래를 함께 만들어 가는 소노 스카이거너스에 입단한 선수들은 그 어떤 국내외 체육관에서도 있을 법한 최상의 조건을 접하며, 농구인으로서 최선의 모습을 보여줄 수 있을 것이다. 또한, 이제 우리는 최고의 경기를 관람하며 더욱 풍요로운 여가를 보내게 될 것이다.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