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연예

이선균 마약 의혹, 친구들은 더 큰 충격

by 팩트이슈 2023. 10. 23.
반응형

이선균은 연예계에서 대표적인 '츤데레'로 알려져 있다. 그는 다소 다혈질인 성격을 가지고 있지만 속은 따뜻해 주위 사람들을 은근히 잘 챙긴다. 이선균은 연기 능력이 뛰어날 뿐만 아니라 주어진 역할에 대해 성실하게 처리해 왔다. 청춘과 기성세대, 선과 악, 엘리트 부르조아와 가난한 서민 등 다양한 영역을 자유롭게 연기해 온 그는 대중을 설득하며 성공을 거뒀다. 이선균에 대한 평가는 그의 엄청난 자기관리와 성실함에 기반해 이뤄진 것으로 알려져 있다.

그러나 최근 경찰이 이선균이 마약 투약과 관련하여 내사 중이라고 밝혔다. 이에 대중과 그를 오랫동안 지켜본 지인들은 크게 충격받았다. 이선균과 친분이 깊은 한 영화감독 A는 최근까지도 이선균과 연락이 있었고 별다른 이상행동을 보이지 않았다고 말했다.

또한, 한 배우 B와도 며칠 전에 통화를 한 것으로 알려져 있다. 이외에도 이선균의 지인들은 그의 성격과 평소 모습에 대해 긍정적인 평가를 내놓고 있다. 그들은 이선균이 마약 같은 것에 손대지 않을 것이라고 말했다.

이선균과 여러 작품을 함께한 제작사 대표 C는 조심스럽게 상황을 지켜보아야 한다고 언급했다. 그는 이선균에 대한 협박 얘기 등이 나오고 있어서 더욱 조심해야 한다고 말했다. 그는 이선균의 성격이 단단하고 잘못했다면 바로 인정할 법한 사람이라고 말했다. 또한, 그는 가족에 대한 애정이 깊고 이선균이 이상한 행동을 하지 않는다고 말했다.

이선균과 술자리를 함께한 방송인 D는 이선균에 대해 긍정적인 평가를 내놓았다.

그는 이선균이 작품을 통해 다양한 얼굴을 보여주며 성실하게 일을 해왔다고 말했다. 그리고 이선균이 이런 상황에 놀랐고 쉽게 믿지 않는다고 당황스러워했다.또한, 최근 이선균과 함께 작업한 제작사 대표 E는 이선균이 촬영장에서 애티튜드가 좋았던 배우이며 마약과는 잘 연결되지 않는다고 말했다. 그는 현재 상황을 조심스럽게 지켜보아야 하지만 어떤 사연이 있을 것으로 생각한다고 말했다.

이선균과 가끔 술자리를 함께하는 매니지먼트사 대표 F는 이선균이 조심성이 많아 소문에 연루되지 않을 것이라고 밝혔다. 그는 현재 이선균과 연락도 못하고 상황을 조심스럽게 지켜보고 있다고 말했다.

이선균의 소속사 호두앤유엔터테인먼트는 현재 이선균에게 제기된 의혹에 대해 사실관계를 확인하고 진실한 자세로 성실히 임하겠다고 밝혔다.

이선균에 대한 의혹은 여러 지인들을 놀라게 했다. 그들은 이선균이 마약과 연관된 일을 할 사람이 아니라고 말했다. 현재 수사가 진행되고 있기 때문에 더 많은 정보를 얻을 수 있을 때까지 충분한 조심을 기울여야 한다.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