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연예

함소원♥진화, 딸 키우는 매력+혜정 동생 탄생

by 팩트이슈 2023. 10. 7.
반응형

유명 연예인 함소원이 인스타그램을 통해 자신의 새로운 근황과 행복한 생활을 공개하여 다시 한번 주목을 받고 있다. 최근 본인의 인스타그램에 영상 하나를 게시하였는데, 그 영상에는 함께 태그된 많은 해시태그와 함께 그녀가 18살 연하 중국 출신 배우 진화와 함께 두고 있는 딸 혜정 양과 함께 다른 여자 아동의 합류를 알리며 즐거움을 가득 담고 있었다. 

함소원은 이 영상에 "#둘째 #둘째 생김 #딸 둘 #동생 #형제 #득녀 #딸 최고 #딸바보 #하나 더 #행복 #내 딸 #내 보물"라는 해시태그를 함께 달아 자신의 행복을 이야기하였다. 그녀는 "혜정이에게 동생이 생겼습니다.

"라며 자신의 새로운 가족 구성원을 소개했다. 

함께 등장한 아이는 일하시는 이모님이 혜정이보다 한살 어린 딸로, 여러가지 사정으로 함께 살게 되었다고 공개하였다. 이로인해 함소원의 집에서는 두 명의 공주님을 모시고 사는 느낌이라며 행복함을 나누었다. 특히 혜정이에게 동생에게 양보를 가르치는 좋은 시간이라며 딸을 키우는 것의 즐거움을 표현하였다.



2018년에 중국인 진화와 결혼한 후로 아름다운 딸 혜정 양을 두게 된 함소원은 이후로 조작 방송 등의 여러 논란에 휩싸였다. 이후 그녀는 베트남 호치민으로 이사하여 휴식을 취하는 시간을 가졌다. 그러나 그녀의 최근 인스타그램 포스팅은 그녀가 새로운 생활의 시작과 행복을 찾고 있다는 것을 보여주는 것이다. 

함소원의 새로운 근황과 그녀의 행복한 생활 모습은 그녀의 팬들에게는 반가운 소식이었을 것이다. 이로써 함소원은 자신의 새로운 가족 구성원과 함께하는 행복한 모습을 네티즌들에게 소개하면서 새롭게 시작한 그녀의 삶이 얼마나 행복하고 축복받았는지를 보여주었다. 이렇게 함소원이 자신의 새로운 생활에 대해 공개함으로써 그녀의 팬들은 함께 그녀의 행복을 느낄 수 있게 되었다.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