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연예

혜리 류준열, 남우주연상 마라톤 완주 투혼 경사

by 팩트이슈 2023. 10. 9.
반응형

배우 류준열이 그의 첫 마라톤 경험을 성공적으로 마무리 했다. 그는 뒤통수를 삐긋하게 한 상태로 그럼에도 불구하고 전 세계에서 가장 유명한 '2023 시카고 마라톤'을 완주했다. 이 대회에 출전한 류준열 배우의 고생은 그의마라톤 기록인 4시간 54분 39초만큼이나 화제가 되었다. 

이 건강한 도전은 류준열에게 팬들의 큰 환호와 존경을 가져다주며, 그를 신선한 러너로서의 새로운 면모를 보여준 것으로 비중이 있었다. 류준열은 이 고비를 헤치고 나서도 팬들에게는 진심으로 감사하는 마음을 담은 인사를 전했다. 그는 "재즈와 비슷한 이 마라톤 과정에서 많은 시행착오를 겪었지만 행복하다"며 기쁨이 넘치는 표정을 지었다.



그러나 이 경기에 앞서 발을 다치는 사고가 발생하여 경기에 약간의 어려움이 있었다. 그러나 그는 이런 어려움에도 불구하고 마라톤의 기쁨을 담아냈다. 완주에 성공한 다음, 그는 "완주를 해내지만 체험을 끝마친 것으로 생각합니다. 기쁘게 참여했습니다."라고 말했다.

류준열은 이전에 영화평론가협회상에서 남우주연상을 수상한 바 있다.

그는 이 기념비적인 순간에서 본인의 배우로서의 어려움과 감동을 솔직하게 표현하며, 새로운 도전에 대한 그의 결단성을 보여줬다. 그는 아직 첫 걸음을 뗀 배우로서의 쑥스러움이 느껴지지만, 앞으로는 더 많은 자신있게 두각을 나타내기를 기대한다고 말했다.

이 모든 내용은 류준열의 고유한 사진 및 개인 계정을 통해 전해졌으며, 그는 또 다른 새로운 모습, '얼굴 피어싱' 사진도 곧 공개할 것이라고 전했다. 그러므로 팬들은 류준열의 다양한 활동과 소식을 계속 주목해야 할 것이다. 이 대회를 통해 그는 단지 배우가 아닌, 도전을 두려워하지 않는 열정적인 러너로서의 모습을 선보였다. 이로써 류준열은 연기자로서의 평가도 좋지만, 개인적으로도 매우 존경받는 인물로 평가 받았다.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