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연예

14기 옥순, 잘못된 방 찾은 남자1호에 분노

by 팩트이슈 2024. 2. 16.
반응형

SBS플러스·ENA의 프로그램 '나는 솔로, 그 후 사랑은 계속된다'에서 14기 옥순이 남자 1호와의 복잡한 로맨스를 펼치고 있습니다. 이 프로그램은 솔로들의 이야기로, 남자 1호가 차 안에서 선물을 꺼내며 14기 옥순에게 건네는 장면부터 시작됩니다.

반응형

그는 선물로 '슈퍼 데이트권'을 준다고 밝히지만, "너무 치우칠까봐. 한쪽으로만 기울까봐"라며 14기 옥순을 직접 선택하지 않을 것을 시사합니다.



당황한 14기 옥순은 "알겠어요. 아닌 걸로 알고 있을게요"라고 말하며 상황에 당혹감을 표출합니다.

반응형

그녀가 방으로 돌아와 선물을 열어보면 트로피가 나오는데, 이 트로피는 '최고의 여신상'이라고 적혀 있습니다. 남자 1호는 "그걸 줬다고 최종 선택은 아니다"라고 설명하며, 상황은 더욱 복잡해집니다.



한편, 남자 1호는 9기 옥순에게 데이트를 신청하며 "그냥 솔직하게 말하면 약간 나대신다. 나대는 거 싫어한다.

반응형

막상 둘이 있으면 차분하다"라고 말합니다. 그러나 실수로 14기 옥순의 방을 찾아 문을 두드린 남자 1호에게 14기 옥순은 분노며 "9기 옥순 찾아요? 짜증나"라고 말하서 예상치 못한 사건이 벌어집니다. 

'나는 솔로, 그 후 사랑은 계속된다'는 예상치 못한 상황과 반전으로 시청자들에게 긴장감을 전하며 이야기를 흥미진진하게 펼치고 있습니다. 이로써 프로그램은 복잡한 로맨스와 예상치 못한 상황, 그리고 그 이후의 이야기를 통해 시청자들의 궁금증을 유발하며 흥미를 유지하고 있습니다. 이러한 상황은 시청자들에게 새로운 반전과 흥미로운 이야기를 제공하며, 복잡한 로맨스를 통해 감동과 재미를 선사하고 있습니다.

반응형

댓글